고어코리아 마스터클래스 7기
아쉬움이 많았 던
수락산 산행
지난 추억에
사진첩을 한장한장 넘기며
혹시 잊혀질까
닉네임을 한분한분 불러봅니다.
(주)고어코리아의 인연으로 만나 함께했 던 시간...
넘 소중했고 행복했습니다.
처음엔 서먹함
시간이 지날수록 친근감
이젠 아쉬움이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
가랑비가 내리는 주말 일요일...
어제의 수락산 산행과 뒤풀이의 피곤함보다
함께 했던 시간을 회상하며 저장해 둔 사진첩들을 한장한장 넘겨봅니다.
첫번째 - 용마,아차산 산행은 처음 산행이라 서먹함으로 함께하는 산행이었다면
두번재 - 청계산 산행은 서먹함을 조금넘어 조금씩 알아가는 산행이었다.
세번째 - 관악산 산행은 처음으로 마스터팀 강사와 릿지에 경험이 넘 짜릿했고
네번째 - 불암산 산행은 약간의 우중산행에 시원함을 맛볼수 있었다.
다섯번째 - 사패,도봉산 산행은 세속을 품지 않은 자연이 만들어 낸 대자연을 맛볼수 있었으며
여섯번째 - 북한산 산행은 끈기,오기,열정으로 이뤄낸 기적의 산행이었다.
마지막 - 청계산 산행은 아쉬움으로 가득한 산행이었다.
그리고
마스터클래스 7기와 함께했 던 우리!!!
마스터팀
윤대장님 : 관악산에서 릿지구간 넘 친절한 모습이 생생합니다.
손용식님 : 산행 보행법과 준비운동, 몸풀기 운동까지... 아직도 몸에 배지는 않았지만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진환님 : 관악산에서 보여 준 릿지의 경험과 오락가락한 날씨의 불암산에서 함께한 시간 잊지 않겠습니다.
최원일님 : 도봉산에서 함께한 시간 모두들 안성맞춤 보행에 힘들지 않고 좋아했던 모습이 생생합니다.
최오순님 : 북한산에 함께했 던 시간... 처음엔 카리스마 넘치는 말씀에 기가 듁었는데 그렇지도 않데요.
자상한 모습에 어쩔수 없는 엄마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고어코리아 관계자
김노원 부장님 : 많이 신경쓰이셨죠. 행사 총괄 추진하시느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은총,동균님: 산행 때 마다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힘들다는 내색도 하지 못하고 사진찍고 함께하는
모습보며 넘 감사했습니다.
김혁 팀장님 : 빼먹을려 했네요. 출발전 우리에 먹을거리를 제공해주시고...
마치고 나면 배고픔에 허기를 채워주신 팀장님 넘 감사합니다.
또한, 함께한 졸개들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드립니다.
(주) 고어코리아 관계자분 행사 땜에 주말도 쉬지 못하셨죠. 근데 주/5일 근무아닌가요?
물어보고 싶었는데...
넘 고생많으셨구요. 김부장님을 비롯해 진정한 프로이십니다.
마스터클래스 7기
천리마 큰형님 : 연륜만큼이나 산행에 대한 노하우가 무궁무진한 정보에 감탄했습니다.
젋음 못지 않은 체력에도 함께 만들어 가는 모습이 넘 보기 좋았습니다.
달고나 형님 : 풍겨나오는 포스 진정한 산꾼이 아닌가 싶습니다.
배낭 멧을 때 포스 넘 멋지셨어요. 언제 함께 지리 마루금을 함께 걷고 싶습니다.
소복소복님 : 매 산행 때 마다 좋은 얘기 해주시며 즐거웠는데... 자주 뵐수 없어 서운했어요. 많이 바쁘셨나봐요.
인디님 : 사진,후기를 보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마클7기를 위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이든아빠님 : 전 기억하는데요. 처음 용마,아차,망우산 마치고 식당에서 달콤한 막걸리 진짜 꿀맛이였습니다.
인간폭탄님 : 닉네임하고는 넘 안어울려요. 마음은 그렇지 않으신데... 항상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빔스님 : 시원한 아이스크림 잊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밝은미소도...
happylife님 : 처음엔 국공파 직원인줄 알았어요. 서울산에 대한 많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태권님 : 대단한 태권v 진정한 승리자가 아닌가 싶다. 그동안 고생많았습니다.
둘레님 : 우리 인연 계속 이어 가는거지... ㅋㅋ 해피풋도 열심히 해서 좋은결과 기대할게요.
노대장님 : 젊음이 좋아... 패션 감각하며... 굿... 또한, 해피 풋 열심히 응원할께요.
고어택닭님 :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 요즘 젊은이 답지 않게 예의바른 남자... 넘 멋진 동생이야.
벳살에 미쳐님 : 자주 대화는 나누지 못했지만 함께한 시간 넘 소중했습니다.
수락산에서 손 꼭 잡던 내마음 느껴지셨죠.
미영님 : 작은체구에도 끝까지 함께하는 모습보며 감탄 했습니다.
소라님 : 우리팀 막내... 매 산행 때 마다 웃는 모습이 넘 보지 좋았어요. 근데 울보야... 감성소녀 소라!!
반짝반짝님 : 처음 미팅날 제일먼저 아는채 해주던 모습이 생각납니다. 그리고 예쁜 모습 잊지 않을께요.
sunday님 : 별 말씀도 없으신데 산행 때 많은 정보와 지식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많이 알아가고 싶습니다.
어멈바라기님 : 우리팀에 분위기 메이커였어... 고향내려오면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문자라도...
호두나무님 : 우리팀 꽃미남... 여자직원들에 우상... 넘 멋진모습만큼이나 좋은친구 오래볼수있는거지
푸른하늘님 : 연구대상이야? 산행 때는 말씀하시는데... 산행 다녀와 후기를 볼수없어서 물어보고 싶었는데...
여행님 : 말이 필요 없을것 같아. 넘 고생 많아어... 그마음 알지... 우리 자주 만나잖아 보답할 께
아름다운 동행님 : 처음엔 별로 안 친했슴. 넘 이뻐서... 산행하면서 조금씩 알아가는 모습에 넘 매력적이였어요.
유고걸 포포냥님 : 끼와 매력이 넘치는 예쁜 포포냥~ 치맥 못사줘 넘 미안... 담에 설 가면 꼭 연락할께요.
충전-무한질주님 : 함께 산행하며 서울에 다양한 정보 함께 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덩치만큼이나 후덕한 마음 잊지 않을께요. 진행자로 전향 어떼요.
donggou님 : 잦은 해외출장에 시차적응도 힘들텐데 한번도 빠짐없이 참석하시는 모습보며 놀랬습니다.
형님~ 우리 오래오래 함게 하고 싶습니다.
스포츠럽님 : 강한 인상만큼 기억에 뚜렷이 남아요. 근데... 자주 빠져 넘 서운했슴.
ㅋㅋ 앞으로도 자주 볼수 있었슴 좋겠습니다.
모두 넘 고생많으셨습니다.
나뭇잎사이로님 : 용마,아차산에는 뵙는데... 그 이후는 뵙지 못한것 같네요.
연이님 : 첫만남에서 만 뵙고... 사진으로만 기억합니다.
미경님(?) 맞나 : 첫 느낌 개성만큼이나 매력있는 분이구나 했는데...
1,2차산행 때는 뵙는데 바쁜일이 있으신가봐요. 모습을 뵐수 없었습니다.
객꾼
삐수니 누님 : 어떻게 감사에 말씀을 전해야 할지 또한,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멀리 올라왔다고 불암산,사패&도봉산,북한산까지 점심을 해결 해주신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예쁜마음만큼이나 넘 맛있는 점심 찐~짜 맛있었어요.
담에 남도 오시면 보답할게요.
그리고 응원 오신
아기늑대님과 이용우 형님 그리고 광주에서 올라오신 운용이 형님과 동창분 넘 고맙습니다. 산에서 뵙겠습니다.
마스터클래스 7기의 이름으로 8주동안 공식행사는 끝나지만
앞으로 우리에 만남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다가오는 좋은날을 기대하며 우연이 아닌 필연으로 만남을 이어 갔으면 합니다.
모두 사랑합니다.
근데 어쩌죠?
주말이 돌아오면 다시 배낭 메고 서울간다는 무의식 행동이 나올 것 같은데
금번주는 마인트컨트롤 잘해야겠어요.
마스터클래스 7기 나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