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올레 친구 신발
트렉스타 코브라 워킹 140 GTX 개봉기
▲ 워킹의 계절, 봄이 왔다. 우리 주변에 걷기 좋은 숲길과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둘레, 올레길이 봄꽃과 함께 반갑게 맞이한다.
트렉스타는 제주 올레 신발로 코브라 워킹 140/240 GTX 를 선보였다. 아스팔트, 흙길, 돌길 등 다양한 노면 활동에 최적화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하여 착용감이 편안하고 가벼운 워킹화다.
▲ 제주올레 지정 신발 코브라 워킹 140/240 GTX 체험단에 선정되어 너무나 예쁜 트렉스타 코브라 워킹 140 GTX 신발이 택배로 배달되어 왔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과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트렉스타 코브라 워킹화 색감부터 첫눈에 반했다. 이번에는 제주올레 친구 신발로 지정되어 더 가깝게 다가올 것 같다.
●트렉스타만의 기술력
▲ 멈추지 않고 항상 진화하는 트렉스타 만의 기술력이 장착된 제주올레 친구 신발 코브라 워킹화 140 GTX를 알아보자.
● '네스핏 ' 기술 적용
▲ 트렉스타만의 인체공학적인 설계기술을 적용하여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고 있는 네스핏 기술이다. 2만 명의 발 모양(26개 뼈와 33개 관절)을 표준을 잡아 편안한 착화감과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기술로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여러나라에서 특허를 인증받고 있다.
● 악천후에도 방수 및 투습력이 우수한 '고어텍스®' 적용
▲ 어떠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활동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해주는 GORE-TEX® 멤브레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투습, 발수, 방수까지 쾌적함을 주었다. 특히, 코브라 워킹 140/240 신발은 착화 시 발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 주는 최적화된 로우컷 워킹화다.
●' 보아다이얼 ' 기술적용
▲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적용했다. 보아 다이얼은 손쉽게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하도록 고안된 기술이다. 활동중에 신발 끈(와이어)이 풀리더라도 다이얼을 조작한번으로 편리하게 조절할수 있다. 착화하면 보아 와이어가 발 전체를 감싸주어 최적의 피딩 감을 제공해준다.
●접지력과 안정성의 ' 하이퍼 그립 ' 기술 적용
▲ 전 세계 많은 회사들이 트렉스타의 기술력을 가져다 쓰고 있는 하이퍼그립 슈즈 창은 어떠한 아웃도어 환경에 맞도록 접지력과 안정성을 높여준다. 2014년 12월 세계 일류상품에 재 선정되어 일류상품 대열에 오르고 있으며 전 세계 2위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 Quantu, Energy / 퀸텀에너지
▲ 에어홀 메쉬 기능으로 통풍 효과가 뛰어나며 uv 차단, 난열, 발열, 냉감, 향균, 땀 배출의 복합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원단 자체에서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시켜줌으로서 냄새와 불쾌감이 없는 청결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고기능 신융합소재다.
트렉스타 코브라 워킹 140/240 등산화는 제주 올레 친구신발로 지정되었다.
판매금액의 일부는 제주 올레 여행자 센터 건립 기금으로 쓰인다고 한다.
앞으로도 제주 올레와 함께 디자인 공모를 진행하여 선정된 제품은 올가을에 다시 출시된다고 하며
제주 올레 워킹화는 올레길의 다양한 노면에 최적화된 신발이지만
우리 주변의 숲 속의 산책길에서도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는 안정적이고 편안한 보행을 할수 있는 워킹화다.
[위 포스팅은 트렉스타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